[채팔이]BlazeOut 텍본/txt



[채팔이]BlazeOut 텍본/다운 입니다.

많이 구해보았습니다.

[소문] 몽혼 (1), [로맨스판타지]+율리프라우의+노예+1_95@Christmasrose, 동물농장 Animal Farm, 화랑의 전설, 무공을+배우다_목마-1-39 등등이 있습니다.

[채팔이]BlazeOut 899kb 텍본 다운가능

[김용]_비차협혼, 입회인 1-2화, 더 세게 박아 (다공일수, 수시점, 메인공있음), [조반유리]비우非友, [파린]+TT, 요한 묵시록

마리포사[Mariposa]+1_201+완, [임유니]애정주파수, 벌거벗은욕망의광연3, [순정]짐승, 신세계의 저지먼트, [party]+Walking+on+water+1-2부

[ 비보호]그 바람이 지나간, [iamsomeone]+P.L.A.Y.B.O.Y+1부+上, 칼든+자들의+도시+1-84, 카르시스 전기, 영웅의 주인, 보나페티 e

여성부에서 보면 클나는 영상이다

깨알같은 머리손질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폭죽놀이하는거 땜에?ㄴㄹㅎ가?

ㅋㅋㅋㅋ게잡이

아니 그거 좋은날인건 아는데 리믹스가 돋는다고

ㅋㅋㅋ

자본주의 성댘ㅋㅋㅋㅋ

미안

그거 설마 자동차 강간시키기냐

[리다조]골드_1부, 비애-이우형무협, 재능의+책+1-370, 파란나비가 춤을춘다, [yuki]honey,dont+stop+smiling,+please, ★로판★후원에 핀 제비꽃 금잔화꽃

두목님 ㅠ

s.e.s 노래 오랜만에듣내 ㅋㅋㅋ

빠져든다

? 누가 첫번째지

지금 댓글 다는 얘들은 지금 개드립 에러나서 (옛날 게시글로 가는) 옛글을 보고 있는데 지금 댓글 달린걸로 착각하면 안됨;

저때라면 단순히 합필갤 작품으로 보는개념?

지금 저렇게 만들어서 퍼트리면 아마 고인능욕이라느니… 일베라느네 오유라느니 말 나오면서 싸우겠지…;;;

(작년 2월쯤이라면;; 지금처럼 민감한 수준은 아니였으니…)

카와EE ㅋㅋㅋ

기승전병도 아니고 갑을병병은 뭐니 시발놈아 ㅋㅋㅋ

[bluediver]샴푸의_요정, 끝날때까지끝난게아니다1-40, [샤오즈키]+동물원[完], [백수건달]아이시떼루, [보이시즌]코드네임아나스타샤 외전-HONEY TRAP, 용병전기

큰아버지, 용자 이사기의 마왕담 3, [꿈을꾸었어요]귀여운그녀는잔인한킬러, 바보와시험과소환수5권, 성녀님, 제발!, [데미안]수守가공攻이되어돌아오다-외전

주ː석 (註釋·注釋)

【명사】【~하다|타동사】
낱말이나 문장의 뜻을 쉽게 풀이함. 또는 그 글.
┈┈• ∼을 달다.

어려워요 . . .

ㅠㅠ

아 진짜 조기경보기는… 밀덕으로서 감격의 눈물이 크흑…
흑표만 제대로 완성되면 딱일건데 파워팩 장난질 범죄두 ㅅㅂㄹㅁ

일베일베 그래서 이야기하는데 1년 전부터 개드립에서 눈통했었던 사람이다 일베는 하도 오유 종자들이 일베 욕하길레 들어가본거하고 별로 없다

그리고 노통하고 전땅크 옛날부터 개드립에서 까는거 보았었다

그냥 이번사태로 모든 사람들을 일베충으로 몰고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너에대한 글을 읽을때 다분히 오해를 많이 한것 같아 저번 댓글부터 사죄를 하는 앙망문은 길게는 못쓰겠다

그냥 책많이 읽은 게이로서 너그러이 나를 용서해주길 바란다

니가 원한다면 개드립 탈퇴도 하마

네 처음이에여 ㅎ

나도 몸통 달린줄 알았따 ㅋㅋㅋ

쩌넹ㅇ

[채팔이]BlazeOut 텍본/txt

[채팔이]BlazeOut 899kb txt 다운가능

그 소리, 스물네개의+심장+1-185, _장량__Kill_The_Lights_Side_track_1_Jump_to_the_light_, [나노하XDMC]악마청년+Stylish+단테+RM, [난달] 이토록 근사한, 칸데라이드 대륙 구원기

[윤용]낙원을 건설하다 Season 2, [csy]+바른생활+소년, 더게이머오리진_1~4권, Kais+-+환관지야, [피모] colorist, 파란의 단장님 1_144회 完 [판타지]

졸라뒷북이지만 ㅋㅋ 무장색이라 무장이필요한거내시밬ㅋㅋㅋㅋ

품번을 검색하면 반찬이 나올 것이요
맑고 흐림에 따라서 유모냐 노모냐가 정해지노라

천원짜리 짜장 존나아퍼

저런년은 타죽여버려야해 썅뇬

드립아닌데? 진심인데? 어서와 진심은처음이지?

안중근의사님을 한번더 감사하단 말씀들 드리고싶습니다

ㅋㅋㅋㅅㅂ 돋넼ㅋㅋㅋ

[게임]카오스월드완, [로맨스판타지]+원수를+사랑하게+된+이유에+대하여+完, er.gate, [유마]폰타나 1부, 환상 구현자 1-80, 나는 귀족이다 1-1028

댓글 남기기